본문 바로가기
일상

해피콜 엑슬림 뉴트로 HEBL-HUA1 초고속 블랜더로 과일주스 만들어 먹기

by 부자아빠 OD 2021. 10. 11.
728x90
반응형

 

처음인사드립니다. 부자아빠 OD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해보는데요... 

앞으로 열심히해서 성장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연휴 잘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최근에 우리 가족에게 신선한 과일 주스와

추후 우리 열무 이유식을 위해 구입한 블랜더

구매 후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초고속 블랜더 추천

해피콜 엑슬림 뉴트로 HEBL-HUA1

구성품
본체 / 메인 컨테이너 (2L) / 분쇄 컨테이너 (1.2L) / 누름봉 / 계량 뚜껑 /
사용설명서 / 쿡북

 

해피콜 엑슬림 뉴트로는 2가지 색상이 있는데,

다크그레이 색상과 딥베이지가 있는데

저희는 주방이 좀 어두워서 다크그레이로 초이스!!!

 

 해피콜 엑슬림 뉴트로 HEBL-HUA1

정가 : 278,000ㅇ원 → 스마트스토어 NS홈쇼핑

구매가 206,830원

(롯데카드 2,000원 청구 할인 204,830원 구매)

 

가격대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구매 청구할인

카드나 처음 가입하여 받는 쿠폰 등을

이용하여 최저가로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 제품 특징.

▣ 6가지 오토블렌딩 GOOD !

컨테이너는 눈 큼 표시도 잘 되어 있어 용량 체크에

유용합니다.

 

이제 TEST를 해보겠습니다. 와이프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딸바주스 블렌딩해보았어요.

 

- 냉동딸기, 바나나, 우유, 꿀

오늘은 냉동딸기밖에 없어서.. 다음에는 생딸기로

만들어봐야겠어요 ㅎ

 

슬러시 모드로 변경해서 블렌딩해보았어요.

생각보다 소리는 ... ㅋㅋ 큽니다. 아무래도 강력 모터가

장착되어 있으니.... 일단 아주 잘 갈립니다. ㅎㅎ

짜잔!! 완성되었어요.

 

 

와이프랑 한 잔씩 먹고 ...

와!!! 잘 잘 갈리고 맛있네.. 사 먹는 거랑 똑같았어요.

 

 

다음에는 더 맛있는 과일로 스무디도 만들어 먹고

해야겠네요.

 

블렌딩이 잘 안돼서 고민하시는 분들 구매 추천드려요 ㅎ

 

이상 내돈내산 초고속 블렌더 해피콜 엑슬림 뉴트로

HEBL-HUA1 후기였습니다.

 

오늘 남은 연휴 마무리 잘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