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웃백 대전 신세계점 방문 후기 - 블랙라벨커플세트

by 부자아빠 OD 2021. 11. 8.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OD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열무가 태어나고 처음으로 와이프랑 단둘이

 

데이트를 해보았어요. 아이가 태어나고 회사일도 너무

 

바빠서 단둘이 보낸 시간이 한 번도 없었네요.

너무 미안하네요ᅮᅮ

 

그래서 열무는 부모님께 맡기고

 

와이프랑 대전 지인 결혼식 갔다가 오랜만에

 

단둘이 시간을 보냈어요.

 

와이프가 아웃백 가고 싶다고 해서 쇼핑도 할 겸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로 갔습니다.

 

대전 신세계 Art & Science 7층에 위치한

 

아웃백을 방문하였어요

 

새로 지어졌는지 건물이 엄청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대기가 1시간 정도 걸려서... 하늘 공원 구경 갔다

 

왔어요.

하늘공원 River 뷰가 너무 좋고 규모도 엄청납니다.

 

분수대도 있고 시민들이 쉴 수 있도록 엄청 잘 만들어

 

놓았네요. good!!!

 

한 50분 지났을 때쯤 대기 3번이 되어 후다닥

 

내려갔어요.

 

드디어 입장!!!!

 

저희는 배가 너무 고파서 블랙 라벨 세트로

 

골랐어요.

 

블랙 라벨 커플세트 : 109,000원 (수프 2 +

스테이크 택 1 + 파스타 택 1 + 에이드 2 + 커피 2)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마스코트

부쉬맨브레드 흡입 ㅋㅋㅋ

 

두 개를 후딱 해치우고 ㅋ

수프는 콘 수프랑 / 양송이 수프 중 고를 수 있는데요.

와이프는 양송이 전 콘 수프를 선택했어요.

 

딸기에이드랑 오렌지에이드로 선택

드디어 메인 음식이 나왔어요.

투움파 파스타로 선택!!!!

저희는 달링 포인트 스트립을 주문하였어요. 저희는 당연히 미디엄으로 주문 ~~~

함께 나온 새우도 너무 맛있었어요.

표고버섯 가니쉬가 너무 식감도 좋고 맛있어요...

또 먹고 싶네요...

싹 다 먹고 ... ㅋㅋ 저희는 후식으로 커피 테이크아웃

부탁드렸어요.

물론 부쉬맨브레드도 친절하게 챙겨 주셨어요.

▣ 부메랑 멤버십에서 1만 원 할인

+ SK 멤머쉽 15% 할인

Total : 84,150원에 먹었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대전 신세계점 굉장히

친절하고 음식도 너무 좋았어요.

강력 추천합니다.

새로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여긴 비가 아침에 엄청 많이 왔어요. 내일부터 추워진다고 하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