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육아

[육아 + 89] 이건 완전 제 거예요. 딱 맞는 쪽쪽이(공갈젖꼭지) 발견하다...

by 부자아빠 OD 2021. 10. 12.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OD입니다.

늘은 우리 아이가 태어난 지 89일째되는 날이에요.
3일 연휴에도 열심히 육아에 매진했어요. ㅋㅋ

행복하지만, 힘든 묘한 감정이 드네요 ㅎㅎ

아기가 잠이 와서 보채거나, 울 때 최고의 아이템
쪽쪽이 없으면 이젠 안될 필수 육아템입니다.

저희 아이는 더블하트 스킨프렌들리 1단계,

아벤트 수디 - 1단계, 사줘 봤는데...

자꾸 뿜어내더라고요.
뭔가 심적 안정이 안되고 입에 안 맞았나 봐요.

아이를 위해 폭풍 검색해서 추천이 많은
스와비넥스 휘게 위스커 민트를 3번째로 사줘 봤어요..

`

자기한테 딱 맞는지 ㅋㅋ 엄청 빨아대네요.

손도 딱 모으고 집중을 하는 거예요 ㅋㅋ

심적으로 엄청 안정되나 봐요

잠도 잘 자고 Good !!!

Why? 노리개젖꼭지가 필요할까요?
-. 아이의 손가락 빠는 행동을 방지
생후 6개월까지는 빨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게 나타나면서 손가락을 빨기 시작해요.
-. 올바른 구강 발달
지나치게 손가락을 빨 경우 치아와 잇몸에
무리한 압력으로 치아가 바르게 나지 않아요.
-. 세균 번식 방지
노리개젖꼭지를 사용하면 수시로 세척하게
되어 세균 번식이 줄어듭니다.
-. 심리적 안정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주며 기도가 막히는
것을 막아줍니다

아 그리고 젖꼭지가 자꾸 떨어져서 고민이시라면
오염과 분실하는 것을 방지해 주는
젖꼭지 클립을 함께 구매하길 추천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아빠육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 아이 필요 아이템  (0) 2022.04.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