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주식

기대주? 케이옥션 공모청약 배정 결과

by 부자아빠 OD 2022. 1. 1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부자아빠 OD입니다. 

1/12 ~ 13 진행된 케이옥션 다들 배정에 만족하셨나요? 

전 자금이 많이 없어서 다소 아쉬운 배정이었어요... 투자금만 많으면 수익을 쭉쭉 올릴 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신영증권 어플이 너무 에러가 많이 나셔서 힘드셨죠 ㅎㅎ 

 

그래도 우리 모두 수익을 내려면 참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봅니다. 

 

다만, 증권사에서는 청약 수수료 많이 받아서 서버를 좀 안정화해줬으면 조그마한 바람이 있습니다. 

 

케이옥션은 일반 청약 경쟁률 1,409대 1을 기록했고 증거금으로 5조 6천억 원이 모였어요. 

 

○ 신규 상장일 : 22. 1/ 24 (월) 

 

오늘 공모주 배정 수량이 공지되었어요. 전 총 4주 배정받았네요. 

공모하신 분들 많이 받으셨나요? 사실 큰 수익을 기대하지는 않고 치킨값 정도 아님 족발 값 정도 벌 생각으로 

 

청약을 해보았어요. 

 

오늘은 한국은행 기준 금리 인상 이슈와 어제 미국장이 폭락하는 바람에 국내 증시도 너무 안 좋은데요...

 

이럴 때일수록 공모주로라도 수익을 내서 위안을 삼아야 할 것 같네요... 슬픕니다... 

 그래도 우리에게는 Good New!! 드디어 오래동안 기다려온 엘지에너지솔루션이 다음 주 18 ~ 19일 청약이 진행됩니다. 

 

 엘지에너지솔루션 상장으로 인해 최근 침체된 국내 증시가 활활 타올랐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점심식사 많이 하시고요 다음에는 좀 더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제 좀만 있으면 주말입니다. 모두 파이팅입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 ♡♡♡

728x90
반응형

댓글